본문 바로가기

쇼니의일상

복학왕 웹툰 재미있을까?

안녕하세요. 쇼니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아용~

업무가 지리산보다 더 많이 쌓여있어, 포스팅을 작성하지 못했어요.

앞으로는 블로그를 소홀하게 두지 않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조만간 제가 보고싶은 영화가 개봉을 하게 되는데요. 바로 패션왕 입니다. 패션왕의 원작은 웹툰 이에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네이버 만화 입니다. 완결을 하고 나서 잊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영화로 나온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그래서 너무 보고 싶어요. ㅎㅎ

 

 

그 전에 영화로 나온다는 말은 들었지만 언제나올지 예상이 되지 않았거든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내일 영화가 개봉한다고 해요. 웹툰 패션왕을 재미있게 본 마니아들이 제일 궁금해 할 것 같습니다.

 

패션왕이 나온다는 소식이 한참 끊겼는데, 얼마전 부터 네이버 웹툰에 복학왕이라는 것이 뜨는 거에요.

왠지 이름이 기안84 작가의 작품일거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전작보다 재미와 스토리 부분이 조금 약한 것은 있어요.

그리고 너무 개그에 치중하다보니 스토리가 늘어져 가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보고 저도 또한 재미있게 보지만, 몇가지는 조금 불만사항이 있기도 합니다.

 

 

웹툰이라는 것은 전작이랑 조금 다르게 만들었어야 하는데 거의 비슷합니다.

제목도 패션왕, 복학왕, 캐릭터 구성도 비슷하고요.

대박이 터지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으니까요.

 

 

뭐 좀더 읽어봐야 알겠지만 더 재미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각좀 하지마세요 작가님!!

복학왕 파이팅!!!!